2010년 6월 28일 월요일

세원셀론텍


세원셀론텍(대표이사 송용장)은 2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스페인 마드리드 이페마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유럽정형외과학회에 단독 부스로 참가해 바이오콜라겐 신제품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세원세론텍은 이와 함께 식품의약품안전청(KFDA)의 시판허가를 획득한 '테라필' 등 전 재생의료제품에 대해서도 유럽시장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세 원셀로텍 관계자는 "응급 환자나 재수술 환자에게 별도의 세포배양과정 없이 의료시술현장에서 적시에 공급할 수 있어 효율적인 조직재건이 가능한 카티필과 듀오필, 써지필 등 바이오콜라겐 신제품은 지난해 11월 유럽시장에 자유로이 공급할 수 있는 유럽CE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테라필은 최근 식약청의 시판허가를 획득해 국내 첫 국산 콜라겐 필러의 상용화에 성공한 이후 유럽시장 마케팅 무대에 처음 선보이는 것"이라며 "이는 세원셀론텍이 자체 개발한 국내 유일의 고순도·고농도 의료용 바이오콜라겐을 안면부에 주입하여 주름과 접힘 등을 개선하는 연부조직 개선용 콜라겐 필러(조직수복용생체재료)로 현재 국내 시판을 진행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세원셀론텍이 최대주주를 상대신주인수권부사채(BW)를 발행, 대규모 자금 조달에 나섰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증시에서 약세를 보이고 있다.

17일 오전 9시 30분 현재 세원셀론텍은 전거래일 대비 240원(4.80%) 내린 47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세원셀론텍은 지난주 말 공시를 통해 최대주주 SC엔지니어링을 대상으로 200억원 규모의 BW를 발행키로 했다고 밝혔다. 청약일과 납입일은 이날이다.

이 사채의 권리행사는 내년 5월 18일부터 가능하고, 행사가액은 5230원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